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친구의 여동생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보았다.

by 비밀수사단 2022. 11. 23.

나는 친구의 여동생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보았다.
친구와 나는 15살, 중학교 2학년이고, 친구의 여동생은 16살, 3학년이다. 내 친구는 친절하고 재미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길을 걷다가 친구의 누나가 담배를 피우는 것을 보았다. 요즘은 기본적으로 술과 담배를 하는 미성년자들이 많아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솔직히 미성년자가 술과 담배를 하는 것은 작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그냥 가만히 있어야 할까요


추천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