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친구 친구 언니 결혼식

by 비밀수사단 2022. 9. 6.

남자친구 친구 언니 결혼식
안녕하세요 답답하고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남자친구와 저는 2년 반 동안 교제 중이며 이성과 술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연 외에는 자리를 만들지 않기로 약속했습니다.
그런데 10월 초에 남자친구 친구 누나가 경기도에서 결혼식을 하는데 동해안에서 멀어서 전날 숙소에서 잤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친구 언니랑도 친해서 동네 여자들끼리 모여(남녀 기숙사 따로) 동네 남매인 것 같아요.
우리 같이 한잔하지 않을래? 먹는 동안? 그래서 그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 싸웠다.
남자친구 친구 결혼식도 아니고 ㅋㅋㅋㅋ 남자친구에게 소중한 친구 동생 결혼식인건 알지만 갈만한 이익이 없잖아요?
서울에서도. 내가 싫어하는 유일한 것은 내 남자 친구가 여동생과 먹거나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 남자친구는 결혼식에 가고 싶어하고 나는 그와 함께 가고 싶지 않다.
머리가 아파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남자친구 동생 결혼식에 남자친구 데려가는게 정상인가요?
(여자끼리 회식하면 바로 헤어짐)


추천사이트

댓글